합정역 베이커리 까페 - 아티제 메세나폴리스점(+30% 할인 받는 법)
합정역 9번 출구와 연결되어 있는 메세나폴리스몰에는 홈플러스, 롯데시네마 외에도 패션, 액서세리, 뷰티, 라이프 쇼핑샵들과 다양한 식당가들이 모여 있는데요.
까페의 경우 대부분 대형 프랜차이즈 위주로 입점돼 있어서 조금 아쉬움이 있습니다.
특히 아침 일찍 여는 까페는 더욱 선택의 폭이 좁은데요.
그럴 때는 3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아티제 메세나폴리스점'을 이용하면 좋습니다.
'아티제 메세나폴리스점'은 지하 1층 안쪽에 위치해 있어요.
'아티제 메세나폴리스점'은 아침 8시부터 문을 열어서 커피와 베이커리를 함께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좌석은 반층 아래와 위로 나뉘어 있어 꽤 넓습니다.
빵은 8시 크루아상, 뺑오레즌, 뺑오쇼콜라 등을 시작으로 11시면 대부분의 종류를 맛볼 수 있어요.
저는 10시 즈음 갔는데, 식빵류를 제외하고는 다 나와 있었습니다.
아티제하면 떠오르는 생크림롤과 케이크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습니다.
음료 종류도 매우 다양합니다.
커피와 콜드브루, 프라페, 생과일주스, 스무데, 에이드, 티 등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가격은 가장 저렴한 에스프레소가 4,300원, 아메리카노가 4,900원이며, 대부분의 음료가 5~7천원대예요.
하지만, '아티제 메세나폴리스점'에서는 무려 30%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부담 없이 커피와 빵을 먹을 수 있어요.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하면 2024년 12월 31일까지 횟수 제한 없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음료는 아메리카노와 까페라떼만 할인이 되며, 브레드 메뉴 가운데 신메뉴/시즌 브레드, 케이크(슈 포함), 디저트류(파운드, 카스텔라 등), 샌드위치 등은 할인에서 제외됩니다.
일부 지점의 경우 할인이 안되거나 20% 할인만 되는 곳이 있지만, ‘아티제 메세나폴리스점’은 30% 할인이 가능한 지점이라 혜택을 누려야 합니다.
저는 까페아메리카노 4,900원, 까페라떼 5,400원, 슈레드치즈소시지 3,800원, 무화과스콘 4,300원 네 가지 메뉴를 골랐는데, 모두 30% 할인을 받아 12,880원만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했어요.
여름이라 아이스만 먹다가 오랜만에 거품 풍성한 까페라떼를 마시니 커피 맛이 더 좋더라구요.
적당히 부드럽고 밸런스가 괜찮습니다.
무화과스콘은 부드럽고 촉촉한 버터향 가득한 스콘에 달콤쫀득한 무화과까지 더해져서 커피랑 아주 잘 어울립니다.
슈레드치즈소시지는 기름기가 쫙 빠져서 일반 소시지빵에서는 느낄 수 없는 담백함이 있어요.
두 빵 모두 아침용으로 먹기 좋았어요.
'아티제 메세나폴리스점'은 매일 08:00~22:00까지 영업합니다.
메세나폴리스몰 지하 주차장 이용 시, 상가 이용 금액에 따라 1만원/3만원/5만원 당 1시간/2시간/3시간 무료 주차 지원이 됩니다.
추천
아침 8시부터 커피와 빵을 즐길 수 있다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하면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비추천
케이크 등 인기 품목은 할인이 안되니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