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쉬어가는 까페

현대백화점 신촌점 까페 - 미국의 펑키한 감성을 녹여낸 '그로서리스터프'

비개인저녁 2024. 6. 20. 14:49
반응형

현란하고 화려한 색감 때문에 한 번 더 눈길이 가는 '그로서리스터프'.

현대백화점 신촌점에는 본관 지하 2층과 유플렉스 11층에 두 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는데요.

본관 지하 2층은 유동 인구를 멈춰 세우는 다양한 소품, 식료품 전시에 중점을 두고 커피도 판매한다면, 지금 소개하는 유플렉스 11층의 '그로서리스터프'는 까페에 좀 더 특화되어 있습니다. 


 

 

'그로서리스터프'는 미국의 펑키한 감성을 재미있게 다뤄보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식료품, 잡화를 뜻하는 그로서리(Grocery)와 채워넣는다는 의미의 스터프(Stuff)가 합쳐진 이름처럼 아메리칸 쿠키에서 파생된 다양한 제품을 전시,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나마 유플렉스 신촌점은 까페 중심의 매장이긴 하지만, 사이버틱한 인테리어와 파격적인 조명으로 요즘 유행하는 자연친화적이고 따뜻한 느낌의 까페와는 거리가 멉니다. 

맥주 한 잔을 마시거나 햄버거 한 입 베어물어야 할 것 같은 느낌이에요.

 

 

 

 

백화점 안에 입점된 까페 메뉴치고는 가격은 착합니다. 

아메리카노 3,500원, 까페라떼 4,000원입니다. 

'그로서리스터프'의 메인인 갓 구운 아메리칸 스타일의 쿠키도 맛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처럼 여기 이용객들은 대부분 현대백화점 무료 음료 쿠폰을 소지하고 있었습니다. 

현대백화점 앱 회원 중 신촌점이 본인의 지정 매장일 경우 발급되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반응형

 

 

음료 1잔 이용권으로는 아메리카노와 아이스티, 애플주스, 오렌지주스, 녹자, 캐모마일 중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까페 H보다 훨씬 메뉴가 다양해서 좋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선택했는데, 커피 맛이 생각보다 좋습니다. 

고소함과 쓴 맛이 적절히 균형잡혀 있어요. 

사이키한 조명 속에서 젊음의 분위기를 한껏 느껴 봅니다. 

 

 

 

 

'그로서리스터프 현대백화점유플렉스신촌점'은 매일 10:30~22:00까지 영업합니다.

주차는 까페 및 식당가 이용 시 2시간 무료 지원됩니다.  

 

 

추천

무료 쿠폰 커피치고 퀄리티가 좋다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비추천

그로서리스터프만의 특색을 느끼고 싶다면 신촌 현대 본관 지하 2층으로 가는 게 낫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