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쉬어가는 까페

홍대 거리 디저트 - 13년 연속 블루리본 받은 츄러스 맛집 'CHURRO 101(츄로 원오원) 홍대본점'

비개인저녁 2024. 9. 25. 13:21
반응형

홍대 레드로드나 걷고 싶은 거리를 걷다가 달달한 디저트가 먹고 싶을 때는 'CHURRO 101'이 있습니다.
'츄로 원오원 홍대본점'은 2011년 오픈해 지금까지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츄러스 대표 맛집입니다.
13년 연속 블루리본을 받았으며, 주문 즉시 만들어지는 다양한 맛의 츄러스를 즐길 수 있어요. 
홍대점 외에도 삼청점, 성수점, 부산점이 생겼지만, 맛집은 원조가 최고죠. 
 
 

 
 
'츄로 원오원 홍대본점' 이용 고객은 거의 길거리 간식으로 구매합니다. 
내부 테이블이 있긴 하지만, 6명 정도 앉으면 만석입니다. 
 
 

 
 
주문을 하는 키오스크 역시 바깥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바로 츄러스가 제조되어 갓 튀겨진 따끈한 츄러스를 먹을 수 있습니다. 
 
 

 
 
츄러스는 10가지 맛이나 있어요.
시나몬, 슈거, 연유, 누텔라, 오레오, 크림치즈, 다크초콜릿, 아몬드, 딸기크런치, 코코넛 츄러스 중에서 고를 수 있으며, 실물로 전시돼 있어서 고르기 편합니다. 
츄러스 종류에 따라 가격은 3,500원, 3,900원, 4,500원으로 달라집니다. 
아이스크림과 츄러스를 함께 먹는 아츄는 시나몬, 오레오, 인절미, 쵸코볼, 코코넛 5가지 종류가 있고, 가격은 7,000~7,500원이에요. 
커피와 에이드, 차 등도 판매하지만, 좌석이 좁다보니 늘 츄러스만 사먹게 됩니다. 
 
 

 
 

반응형

 
 
저는 크림치즈 츄러스를 골랐는데요.
바삭하고 달달한 츄러스 안에 크림치즈가 들어 있어 풍성한 맛을 안겨 줍니다. 
 
 

 
 
길을 걸으면서도 깔끔하고 편하게 먹을 수 있는 홍대 대표 길거리 음식입니다. 
 
 

 
 
'츄로 101 홍대본점'은 매일 11:00~23:00까지 영업합니다.
예약, 포장 가능하며, 주차는 불가합니다.
 
 
 
추천
다양한 맛의 츄러스를 즐길 수 있다
주문과 동시에 갓 만든 츄러스를 먹을 수 있다 
 
 
비추천
내부 테이블 좌석이 몇 개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