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언제나 맑음

행복한 내일을 위해 여행, 맛집, 생활 정보 등을 기록합니다

잠시 쉬어가는 까페

태릉입구역 까페 - 도심 속 작은 정원 '까페 포즈 중랑'

비개인저녁 2023. 8. 14. 16:19
반응형

'까페 포즈'라는 이름처럼 잠시 멈춤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까페를 다녀왔어요.

노원구를 방문했다가 주차 가능한 까페를 찾느라 우연히 발견했는데요. 

도심 속 작은 숲을 표방하는 '까페 포즈'는 중랑점과 강동점 두 곳이 있더라구요. 

1, 2층 규모로 엄청 넓고, 까페 내부 인테리어가 작은 정원을 옮겨 놓을 듯 초록 식물이 가득해 인상적이었어요. 

 

 

 

 

커피와 티, 에이드 등 다양한 음료를 취급하고 있고, 베이커리와 디저트도 곁들어 먹을 수 있어요.

스스로 크로플과 빙수 맛집이라고 여기저기 붙여 놓아서 눈에 띄었어요. 

 

 

 

 

여기는 진짜 쉬러 가는 까페입니다. 

자리 배치도 식물을 보며 힐링할 수 있도록 꾸며져 있어요. 

2층부터 가득 차는 곳이라 손님이 많아도 1층은 쾌적한 편이었어요. 

 

 

 

 

혼자 와도, 여럿이 와도 참 좋겠다 싶었어요.

여름에는 이용하기 힘들지만, 야외 테라스 자리도 있었어요. 

 

 

 

 

2층은 살짝 분위기만 봤는데, 1층보다 2배 이상 넓습니다. 

거의 모든 좌석이 다 차 있어서 한 쪽에서만 살짝 사진에 담아 봤어요. 

전반적으로 층고가 높고, 공기정화에 좋은 공중식물들이 듬뿍 놓여져 있어서 사람이 많아도 전혀 답답해 보이지 않았어요.

 

 

 

 

반응형

 

 

까페 구경을 하고 온 사이, 까페라떼와 청포도에이드가 나왔습니다. 

까페라떼는 무난한 맛이었어요. 조금 더 진하고 우유 거품이 풍성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청포도에이드는 수제 청포도청을 이용했는지, 직접 갈아진 청포도가 들어있어서 맛있었어요. 

컬러부터 맛까지 여름의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점심을 배불리 먹고 간 후라, 아쉽게도 크로플을 못 먹어봤는데요. 

크로플에 대한 평이 좋더라구요. 

플레인 크로플 외에도 바닐라 아이스크림, 브라운 치즈, 오레오, 로투스 등 다양한 종류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매일 09:00~22:00까지 영업하며, 건물 지하주차장 이용시 무료 주차 1시간 지원됩니다.

또한, 롯데시네마 당일 영화표를 지참하면 음료 10%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제조 음료만 가능하며, 종이 영화표를 꼭 지참해야 한다고 해요. 

 

 
 
추천
쾌적하고 자연친화적인 까페가 좋다
조용히 쉬고 싶은 까페를 찾고 있다
주차 가능한 까페를 찾고 있다
 
 
비추천
커피 맛이 아주 중요하다
 
 
 
 

서울 중랑구 동일로 951 롯데시네마 중랑관 1, 2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