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언제나 맑음

행복한 내일을 위해 여행, 맛집, 생활 정보 등을 기록합니다

잠시 쉬어가는 까페

협재 바다를 품은 뷰 - 스타벅스 제주협재점

비개인저녁 2023. 9. 5. 13:04
반응형

스타벅스가 전에는 유동 인구 많은 상권의 핵심에 위치하고 있었다면, 요즘에는 전망 좋은 곳에도 자리를 잘 잡는 것 같아요. 
한강뷰, 리버뷰, 호수뷰, 바다뷰 등 뷰 보러 찾아가는 스타벅스도 늘었구요.
스타벅스 제주협재점도 에메랄드빛 협재 바다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뷰 맛집입니다. 
 
 

 
 
필로티 건물에 1층은 주차장이에요.
2, 3층이 스타벅스 매장인데, 이게 애매합니다. 2층이라고 하기에는 반층 올라간 느낌이에요. 
건물 입구는 생각보다 넓지 않아요. 
여기를 들어가면 다시 스타벅스 매장 입구가 나옵니다. 
 
 

 
 
커피 및 음료 주문과 픽업은 2층 매장에서만 가능합니다. 
분명 계단을 올라갔는데, 협재 해수욕장 뷰를 보면 2층이 아니라 1층 같습니다. 
 
 

 
 
한 층 더 올라가 봅니다. 
3층 바다뷰 쪽에만 사람들이 엄청 몰려 있어요.
어느 좌석이든 협재 바다가 한 눈에 들어옵니다. 
바다와 하늘을 마음껏 구경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여기서 시간 보내면 됩니다. 
 
 

 
 
 

반응형

 
 
저는 사람 많은 게 싫어서 바다뷰 쪽이 아닌 도로뷰 쪽에 앉았어요.
엘리베이터와 계단을 기점으로 3층 매장은 반반 나뉘어져 있습니다. 
바다뷰 쪽 테이블은 만석이지만, 도로뷰 쪽 테이블은 너무 한가합니다. 
 
 

 
 
제가 선택한 자리는 왼쪽은 도로뷰, 앞쪽은 그래도 제주의 파란 하늘과 마주한 곳이었어요.
조용히 편하게 쉬다 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스타벅스는 지역 별로 특별한 메뉴가 있기도 한데요. 
제주에는 제주 말차&애플망고 블렌디드와 제주 금귤 듬뿍 블렌디드를 맛볼 수 있어요. 
저는 변함없이 까페라떼를 마셨지만요.
 
 

 
 
스타벅스 제주협재점은 매일 08:00~21:00까지 영업합니다.
주차장은 있지만, 몇 대 대지 못해 거의 자리가 없다고 보면 됩니다.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337

 
 
 

반응형